드라마&방송 동영상 2011. 5. 20. 00:08


49일 마지막회 다시보기 / 49일 20회 다시보기 / 남규리 죽음으로 마무리

49일 20회 마지막회 반전결말

49일 마지막회에서는 정말로 반전결말이 일어났네요

일단 남규리는 스케줄러 정일우에게 6일 후에 죽는것을 듣게되고,

49일간의 기억을 가지고 6일간의 삶을 즐겁게 보내기로 한 남규리

조현재와 즐거운 시간도 보내고 결국 남규리는 죽음을 맞이하게 됩니다.

남규리가 죽고 조현재가 남규리 엄마를 만나면서 49일 반전이 시작됩니다.

남규리에게 언니가 있었다는것이죠..결국 남규리가 떠나기전 남기고간 물건으로

조현재가 이요원이 남규리의 언니임을 직감하고 남규리 엄마와 이요원을

만나게 합니다.결국 이요원 남규리는 자매였던것이 밝혀졌습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49일 마지막회의 반전은 순도 100%눈물에 가족은 포함되지

않는다고 했는데,이요원이 가족이니..

나머지 하나의 순도 100% 눈물의 주인공이 누구일까 하는것이었습니다.

결국 그 눈물의 주인공은 바로 친구 서지혜 였던 것으로 밝혀졌네요

눈물의 주인공은 조현재 배그린 서지혜 이렇게 3명이었네요

나머지 내용은 영상으로 직접 확인하세요. 49일 20회는 정말 감동적인 드라마였네요

[ 49일 마지막회 무료 다시보기 풀영상]
Get Microsoft Silverlight

Get Microsoft Silverlight

Get Microsoft Silverlight

Get Microsoft Silverlight

Get Microsoft Silverlight

Get Microsoft Silverlight

Get Microsoft Silverlight

Get Microsoft Silverlight

Get Microsoft Silverlight

Get Microsoft Silverlight

Get Microsoft Silverlight

Get Microsoft Silverlight

Get Microsoft Silverlight

Get Microsoft Silverlight

                                                                        

   
posted by 9news
: